대표이사 인사말

페이퍼코리아소개 페이지로 이동 주요연혁 페이지로 이동

안녕하십니까?
페이퍼코리아㈜ 대표이사 권육상입니다.

저희 회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권육상

페이퍼코리아는 국내 최초 제지회사로서, 1944년 설립이래 우리나라 제지기술발전에 있어서 선구자 역할과 신문사 등 고객과의 오랜 우호관계, 향토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공헌활동 등 70여 년간 빛나는 전통을 계승, 발전시켜나가고 있습니다.

회사는 제지업체간의 변화와 경쟁이 격화되는 현 시대에서 과거 전통적인 제지업계의 경계를 허물고 신문용지 산업의 수요감소에 대하여 철저히 대응함으로써 확실한 돌파구를 찾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문용지 일변도에서 고부가가치 지종 구조혁신을 통한 신 성장동력 발굴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사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8년 3월 준공한 군산 신 공장은 연산 15만톤 규모의 고부가가치 지종인 크라프트지 및 친환경 특수 패키징 종이를 생산하고, 2017년 10월 경쟁사로부터 인수한 청주공장은 연산 18만톤 규모의 신문용지를 세계 최고 수준의 원가경쟁력으로 생산함으로써 수익창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성공적으로 개발 진행 중에 있는 조촌동 구 공장부지를 복합신도시 디오션시티로 2023년까지 개발 완료함으로써 군산시 동부권 균형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개발수익을 통하여 회사의 재무구조를 획기적으로 개선해나갈 것입니다.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미래가치를 높이고, 지속가능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페이퍼코리아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권 육 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