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수익창출경영 페이지로 이동 사회공헌활동 페이지로 이동

다니고 싶은 회사, 거래하고 싶은 회사, 투자하고 싶은 회사
지속가능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지속가능경영이란?
  • 기업이 경제적 성장과 더불어 사회에 공헌하고 환경문제에 기여하는 가치를 창출하여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부응함으로써 기업가치와 기업경쟁력을 높여 지속적인 성장을 꾀하는 경영활동을 의미
회사는 오늘보다 더 나은 미래의 성공을 목표로 두고, 경영활동을 통해 주주는 물론이고 직원들, 고객, 사업 동반자, 지역 공동체까지 이익이 충분히 분배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회사는 다방면의 이해관계자들을 인식, 개방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며, 상호 이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입니다.
이러한 협력은 기업의 더 큰 이익을 창출하고 나아가 사회적, 경제적, 환경적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회사는 ‘자연친화경영’을 통해 미래사회를 위한 지속가능경영에 앞장서 있습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 큰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경제적 신뢰성
    • - 주주가치
    • - 매출액
    • - 운영효율
    • - 자본접근성
  • 사회적 책임성
    • - 윤리, 가치 및 원칙
    • - 책임경영 및 투명성
    • - 이해관계자 상생
  • 환경적 건전성
    • - 환경프로세스
    • - 환경제품

혁신·창조적 성과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장 진출, 제품/공정/구조 혁신

지속가능성 왜 실천해야 하는가?
  • 상호의존성이 강해지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사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지도와 같다.
  • 환경적, 재무적, 사회적 위기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 자원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새로운 형태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게 한다.
  • 기업평판을 개선하고 근로자들의 근무 사기와 윤리를 고취시키며 고객들이 기업에 대한 충성심을 유지하도록 한다.
  • 기업과 경영인이 장기적인 성공을 성취할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준다.
맨위로